fnctId=bbs,fnctNo=368
- 글번호
- 1149463
[홍보] 건국대학교 국제대학에서 학위 받는 외국인 인재 늘어난다.
- 작성자
- 국제대학 행정실
- 조회수
- 11
- 등록일
- 2025.04.25
- 수정일
- 2025.04.25
- 국제대학 전공 확대 앞두고 어학원생 및 유학원 관계자 초청행사 개최
△ 건국대 국제대학 ‘초대의 날’ 행사에서 국제통상학과에 대한 학과 소개가 이루어지고 있다
건국대학교 국제대학(학장 이동명)은 지난 4월 18일, 건국대 국제대학 진학에 관심 있는 유학생 및 어학원생들과 유학원 관계자를 대상으로 ‘국제대학 초대의 날’을 진행했다.
이번 행사는 국제대학의 교육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, 유학생들의 학과 이해도를 높여 우수 유학생 유치로 이어지도록 기획됐다. 프로그램은 실제 수업을 직접 들어볼 수 있는 ‘오픈클래스’와 국제대학 소속 국제통상학과, 문화미디어학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‘학과설명회’로 구성되었으며, 총 136명의 참가자가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.
이동명 국제대학 학장은 “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유학생들이 건국대학교 국제대학의 교육적 강점을 이해하고, 자신의 진로에 맞는 학과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란다”며, “앞으로도 예비 입학생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”이라고 밝혔다.
△ 건국대 국제대학 문화미디어학과 ‘초대의 날’ 행사에 참석한 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
한편, 건국대 국제대학은 유학생 전용 단과대학으로 현재 국제통상학과, 문화미디어학과를 운영하고 있으며, 오는 2026학년도부터는 AI디자인학과와 컴퓨터소프트웨어학과를 신설해 총 4개 학과 체제로 확대할 계획이다.
기사: NEWS -